안녕하세요. 싸파입니다.
먼저 주문번호/주문자명이 없어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이 불가합니다.
대체상품 출고처리는 고객님과 개별 통화후 진행됩니다.
통화도없이 어떤 상품을 보내드려야 할지 알수없어
고객동의 없이는 출고되지 않는답니다.
불편사항은 저희 대표번호 032-226-4800 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일한 내용으로 중복으로 등록하신 게시풀은 본 게시물 외 삭제처리 하였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에기를 구매하고 1주일만에 받았는데 에기잘못보냄
전화해서 물어보니 재고가 없어서 나랑 통화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해서 보냈다고함
나는 통화한적이 없음 심지어 더 싼거로 보냄 장난?
확인해보니 본인들이 통화하는걸 깜빡했다고함
이번주에 당장 써야해서 짜증났지만 다시보내달라고함
80~90%는 내일 받을수 있다고해서 기다림
이틀후에도 도착을 안해서 전화하니까 확인해본다더니
두시간동안 연락없음 그래서 다시 계속 연락하는데 안받음
혹시나해서 다른 핸드폰으로 전화하니까 받음
그래서 확인해보니 물건 안보냄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장사 이딴식으로 하지맙시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