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 전화 일절 받지 않으니 여기에 남김
작성자 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5-1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05





고객센터 전화 일절 받지 않으니 여기에 남김

글 확인 하고 본인들 잘못 해결할 마음 있으면 전화하세요.


1. 4월 연휴 때 필요해서 배송 빠른 제품 찾던중 오전 10시 출고, 오후 2시 2차출고 안내를 보고 주문함.
혹시 몰라 확인차 오전 9시 이후부터 전화를 했지만 계속 불통임. 부천점, 본사 다 전화를 안 받고 오후 2시 다되어서 연결됨. 오전 10시 출고 확인 요청했더니

오후 4시에나 출고확인 된다고 함. 안내페이지에 기재된  10시, 2시 출고는 그럼 뭐냐 하니 그건 출고가 아니라 주문 집계를 한다는 뜻이란다.

한글 모르는 5살 꼬맹이 취급하는 어이없는 둘러대기에도 화가 났고 주문이 몇천건이라 확인 어렵다는 말도 안되는 거짓말도 어이가 없었음.

지마켓 11번가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누적판매 다합쳐도 그 수치 안나옴.
고객 요청에 얄팍한 거짓말로 둘러대며 일 안할거면 콜센터를 왜만들어놨음? 확인하고 발송 안된거면 취소하고 당일방송 제품으로 사야하니 연락 달라고 하니

바로 확인하고 문자 준다고 함.

하지만 본인이 말 한 4시까지도 연락없었고 전화도 안옴.


2. 가방 낚시대세트와 릴세트를 각각의 딜에서 따로 주문했는데 릴세트가 안와서 당황함. 근데 낚시대 세트를 열어보니 릴이 들어 있었음. 릴 두개를 가방에 그냥 넣어서 보냈음.

하... 생각이 없는건지 엿먹으라고 일부러 그런건지. 첨부한 사진처럼 낚시대, 가방, 릴 전부 손상됨.
분명히 나는 각각의 딜에서 주문을 했고 심지어 릴세트는 배송비까지 결제 했음.
하나로 합쳐서 보낼거면 배송비는 왜 받음? 같이 보낼거면 상품 손상 안되게 포장을 하던가 해야지
 이거는 진짜 상식 이하.


3. 가방 스트랩 견착 하려고 보니 첨부한 사진처럼 고리가 없는 불량품을 보냄. 가방 포장 비닐이 꾸겨지고 더러울 때 부터 이상했음. 주문 과정부터 배송, 제품에 이르기까지 엉망진창.


 ** 위 내용을 4월30일에 올리고 연락을 달라고 했으나 연락 안함.
본사, 부천점 번갈아가며 전화 했지만 안받음. 하루에 50통 넘게 한 날도 있음.
5월 14일 겨우 연결돼서 글 확인하라니 그제서야 확인함.
불량보낸거 맞고, 배송포장 잘못해서 파손된거 맞단다.


★근데 여기서부터 기가차는 직원의 응대!

일단 각각의 딜을 주문할 경우 배송비 안나가게 하려면 하나는 착불로 시켰어야 했다고, 내탓이라 한다.
이게 뭔 개똥같은 소린지. 나는 분명 각각의 딜에서 따로 주문을 했는데, 그럼 각각 배송시켜야 하는게 정상 논리. 지들이 맘대로 하나에 다 때려넣어 보내놓고 어디서...

쓰면서도 진짜 이 직원의 비논리적인 사고에 기가차네..
그 직원 말대로라면 나는 분명 하나를 착불로 안시켰으니까 그럼 따로따로 보내야 맞는것이지.

핵심은 왜 배송비 받아 놓고 한번에 보냈냐, 그로인해 제품 모두 손상됐다 인데. 참나


 더 기가차는 것은 지금부터.
나는 릴, 낚시대가 어차피 소모품이니 손상된거 그냥 쓰려 했다. 근데 스트랩을 걸지 못하는 가방은 쓸 수 없으니 가방만 조치 해달라고 했다.
그러면 박스에 포장해서 먼저 보내란다. 구매한지 3주 가까이 지났고 그 큰 박스를 집에 계속 둘수  없어서 버렸으니

 먼저 상품을 보내주면 그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겠다고 했다.
그런데 안된단다. 무조건 자기들이 먼저받아야 한단다.
박스가 없으면 박스 여려개 연결해서 보내란다.


박스가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없는 상황을 말했는데 회사 원칙 운운하며 고객한테 박스 주어다가
 여러개 조립해서 보내라는게 C/S 차원에서 상식적인가?


단순 변심도 아니고 회사 잘못으로 발생된 것인데, 그중에서 나머진 내가 감수하려고 했는데도
 원칙이니 안된다니. 솔직히 내가 신규 주문해서 받고, 그 박스에 불량품 보내고 신규주문한 걸 환불처리 하는 방법도 있다.


이 직원은 그냥 해결해 주고 싶은 마음이 애초에 없는거다.

회사 잘못으로 고객이 겪은 불편은 안중에도 없는거다.


그러더니 이어지는 이 직원의 몰상식한 행태.
자기들은 그렇게 해줄 수 없으니 통화 종료하겠다고 그냥 끊어 버렸다.


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도 기가차서 웃음이 난다.
당연히 전화 걸어도 안받는다.
결국은 배송불량으로 인한 제품 파손, 제품 불량 발송, 배송비 착취 에 대한 것은
 하나도 해결해주지 않았다. 대단하다 이 회사.

제품 최악, 서비스 최악, 직원 고객응대는 쓰레기수준

첨부파일 KakaoTalk_20200515_165823699_04.jpg , KakaoTalk_20200515_165823699_03.jpg , KakaoTalk_20200515_165823699_01.jpg , KakaoTalk_20200515_165823699_02.jpg , KakaoTalk_20200515_16582369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616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HIT 김**** 2023-09-22 97
7617    답변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HIT 싸파몰 2023-09-22 96
7439 반품 신청했는데 와연락이안되고소식이안되나요 HIT 장**** 2023-07-17 127
7442    답변 반품 신청했는데 와연락이안되고소식이안되나요 HIT 싸파몰 2023-07-17 160
6971 씨빅800 이 아닌 씨빅 스몰 HIT파일첨부 송**** 2023-01-16 115


     

    고객만족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