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상품

Q&A 상품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목줄이 안왔어요. 일을 왜 이렇게 하지요?
작성자 싸파몰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파낚시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신규주문건의 교환저버수로 인해 주문서 수집에 시스템적인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후 cs 접수건에 대해 담당자들간에 소통 오류가 있었던 점도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해당건에 대해 정확한 처리 요청했으며, 당일 출고 해드리겠습니다.

직원들간 교육과 소통 통해 다시는 이런 오류 없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 많으십니다.


주문번호 20170916-0000056 관련입니다.


당초 제가 주문을 할 때, 1) 목줄; 2) 지그헤드; 3) 봉추돌; 4) 타이바라; 5) 채비세트; 6) 구슬벌크 등 6가지 물품을 주문하였고,

29,9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초 제가 주문한 2.5호 대신 2호로 바꾸고 싶었고, 교환신청을 하였습니다.

귀사는 물품을 받은 후 교환을 하는 것인 줄 모르고 교환신청을 먼저 하였기에

배송대상에 2)~6)은 나타나지만 1)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해서 월요일에 게시판 285번 글로 물품 발송 시 목줄을 바꾸어서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답변이 주문내역에 없다고 저보고 확인하라고 써놓고 더이상 답글을 읽지 않으셔서

부랴부랴 월요일 12시 50분경 직원분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고객센터가 전화하기 힘들어서 전화번호 끝자리 4813으로 전화하였습니다.)


귀사 직원이 주문을 조회한 결과 제 말이 맞고

따라서 담당직원에게 알려서 물품 발송시 목줄 2.0호로 바꾸어서 함께 보내주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도착한 물품을 보니 목줄은 빼놓고 왔습니다.

전화 받은 직원이 제 주문내역을 확인하는데 채 2분도 걸리지 않았는 바

조금만 관심을 갖고 조회하였다면 게시판에 댓글 쓰시는 분도 금방 찾을 수 있었을 것이라는 게 제 판단입니다.

더 당혹스러운 것은 멀쩡히 담당직원에게 연락을 한다고 약속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연락을 하지 않은 것이 분명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는데, 제 주문내역 다시 확인하시고

목줄을 2.0으로 바꾸어서 보내주시든지

그 금원만큼 제 계좌에 환불하여 주십시오.


현재 제 교환내역에 분명히 목줄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물건도 보내지 않고 돈도 보내지 않을 경우

여러 방법으로 손해에 대해 귀책을 물을 계획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029 비밀글 아이스박스 캡 성**** 2024-04-30 1
8033    답변 아이스박스 캡 싸파몰 2024-04-30 0
8028 부품구매 y**** 2024-04-30 6
8032    답변 부품구매 싸파몰 2024-04-30 3
8020 배송 1**** 2024-04-26 5


     

    고객만족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