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상품

Q&A 상품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목줄이 안왔어요. 일을 왜 이렇게 하지요?
작성자 c****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수고 많으십니다.


주문번호 20170916-0000056 관련입니다.


당초 제가 주문을 할 때, 1) 목줄; 2) 지그헤드; 3) 봉추돌; 4) 타이바라; 5) 채비세트; 6) 구슬벌크 등 6가지 물품을 주문하였고,

29,9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초 제가 주문한 2.5호 대신 2호로 바꾸고 싶었고, 교환신청을 하였습니다.

귀사는 물품을 받은 후 교환을 하는 것인 줄 모르고 교환신청을 먼저 하였기에

배송대상에 2)~6)은 나타나지만 1)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해서 월요일에 게시판 285번 글로 물품 발송 시 목줄을 바꾸어서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답변이 주문내역에 없다고 저보고 확인하라고 써놓고 더이상 답글을 읽지 않으셔서

부랴부랴 월요일 12시 50분경 직원분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고객센터가 전화하기 힘들어서 전화번호 끝자리 4813으로 전화하였습니다.)


귀사 직원이 주문을 조회한 결과 제 말이 맞고

따라서 담당직원에게 알려서 물품 발송시 목줄 2.0호로 바꾸어서 함께 보내주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도착한 물품을 보니 목줄은 빼놓고 왔습니다.

전화 받은 직원이 제 주문내역을 확인하는데 채 2분도 걸리지 않았는 바

조금만 관심을 갖고 조회하였다면 게시판에 댓글 쓰시는 분도 금방 찾을 수 있었을 것이라는 게 제 판단입니다.

더 당혹스러운 것은 멀쩡히 담당직원에게 연락을 한다고 약속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연락을 하지 않은 것이 분명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는데, 제 주문내역 다시 확인하시고

목줄을 2.0으로 바꾸어서 보내주시든지

그 금원만큼 제 계좌에 환불하여 주십시오.


현재 제 교환내역에 분명히 목줄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물건도 보내지 않고 돈도 보내지 않을 경우

여러 방법으로 손해에 대해 귀책을 물을 계획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김**** 2017-09-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구매후기에 같은 내용으로 글을 쓰면서
    영수증과 주문내역, 현재 교환신청에 기재된 내용을
    화면을 캡쳐하여 함께 올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돈 냈고, 물품 함께 보내달라고 했고, 귀사 직원이 그러겠다고 했으면서
    정작 물품은 함께 오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당황스러운 거래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