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도 안해주고 하루종일 전화해도 전화 안받고
작성자 싸파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06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89

안녕하세요. 고객님, 싸파낚시입니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취소처리 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카드 취소처리는 바로 진행 하였였습니다.
카드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를 경우 PG사 처리에 영업일 기준 3~5일 가량 소요되니 참고바랍니다.
싸파몰 취소의 경우 고객님께서 온라인통해 요청 하실 수도 있지만 오전에 통화시 상담원이 쇼핑몰 관리자에게

바로 요청 해도되는 부분이라 사이트통해 취소 하시라 오안내한 해당 상담원에겐 주의를 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 다시한번 새겨 더욱 발전하는 싸파낚시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0월 29일 주문 후 아무리 기다려도 택배는 안오고,

배송 조회해 보니   '배송완료' 로 되어 있고,
11월 6일 아침에 몇 번 만에 여자직원이  전화 받더니

내 이름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주니  그런 이름으로 주문들어 온 것이 없다고 하고,

운송장번호 알려주었더니... 그제서야... 배송업체 핑계대고,

그럼, 왜?  배송완료로 되었냐고 하니.... 주무 후 며칠 지나면 자동으로 완료 표시된다는

어이없는 응대를 하고 ...


결국, 주문 취소한다고  여자직원에게 말하니 홈페이지에서 취소하면 환불된다고 해서

홈페이지 마이쇼핑가서 아무리 찾아봐도 취소 클릭하는 데도 없고,

유선상으로 취소할려고 하루종일 10회 이상 전화해도 전화 안받고,

구매후기 들어오니, 한달째 물건 못받은 사람도 있고,

혹시,

싸파낚시 에 무슨 문제가 있는게 분명한데 

홈페이지에 공지도 안뜨고,


내가 알기로 싸파낚시가 동네 구멍가게 수준이 아닌

나름  국산 낚시 브랜드 를 가지고 낚시 제품들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회사로 알고 있는데 ....

왜 ?  이런 상황까지 왔는지....
주문한 물건의 액수로 열받는게 아니고, 소비자에 대한 태도로 열받게 하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전화통화가 안되서 결국 이렇게 장문의 글을 올리니... 내일 안에 전화 안주면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조치할테니
직원분들은 이 글을 보는데로 환불해 줄 것..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