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성함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구입 후 1달 내는 저희가 처리를 도와드리나 1달 이후의 as 요청건은 일월 측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1588-3595 일월 as
한달 내의 주문내역이라면 주문자의 성함 또는 구입하신 몰 과 주문번호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날씨가 추워지는시즌인데 구입한 일월매트가 작동이 되다가 않되는군요. E4모드 가 나타납니다. 교환 요청합니다. 일월쪽에 as받아보려하니 신품이라 교환요청하라고 하네요. 빠른 시간 내에 처리부탁합니다. 010 5408 5663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