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판매처 싸파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S 가능하며, AS/요청사항 메모 동봉해서 선불로 택배 보내주시면 담당자분이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그리고 AS 금액에 대해서는 담당자분이 확인을 해봐야 하는 부분이라 정확한 금액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진과 같이 낚시대가 부러졌어요;;
낚시하고나서 집어넣다가 잘안들어가서 초릿대부분에 힘을 주고 넣다가 삐끗했네요...ㅜ
제품 이상이 아니라 제 부주의가 맞구요~
혹시 이거 수리나 a/s가능할까요?
구매한지는 한달도 안됐어요~~
수리해야된다면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